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에서 메모 삽입 시
메모 삽입한 부분을 포함하여 인쇄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모 인쇄 포함하는 법

먼저 메모를 삽입합니다
메모 넣을 셀 클릭 후 마우스 우 클릭하여
메모 삽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이렇게 메모장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다른 부분을 클릭하면 메모가 사라집니다.
여기서 메모를 항상 보이게 만들려면

메모 표시/숨기기 부분을 클릭하면
메모가 계속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이게 메모가 인쇄되게 만들어야 하는데

그냥 인쇄해 보면 인쇄할 내용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메모가 나오게 만들려면

페이지 설정을 클릭하고


시트 부분 클릭

메모 부분에서
시트 끝 / 시트에 표시된 대로 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시트 끝은 시트 끝에 메모가 나오고
시트에 표시된 대로는 시트에 적용되어 있는 그대로 나옵니다.

시트에 표시된 대로를 선택해 주고
인쇄창을 확인해 보면

메모가 인쇄창에 확인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유주인장*
728x90
'오피스 > 엑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함수 40. RANK 함수 (순위 구하기 함수) (0) | 2023.01.17 |
---|---|
엑셀 함수 39. ROUNDUP / ROUNDDOWN 올림, 내림 함수 (0) | 2023.01.16 |
엑셀 함수 38. ROUND 함수 (반올림 함수) (0) | 2023.01.03 |
엑셀 함수 37. RIGHT 함수 (0) | 2022.12.20 |
엑셀 함수 36. REPT 함수 (문자열 반복 함수) (0) | 2022.12.19 |